양수리 두물머리 연잎핫도그, 특별한 맛의 경험!
경기도 양평 양수리 두물머리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감성적인 여행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하지만 두물머리를 방문한다면 꼭 맛봐야 할 특별한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연잎핫도그’! 일반 핫도그와는 다른 매력을 지닌 이 특별한 핫도그는 최근 SNS와 검색량이 급상승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매력이 있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직접 먹어본 솔직한 후기를 소개합니다.
* 연잎핫도그, 무엇이 특별할까?
녹색빛의 독특한 비주얼일반적인 핫도그는 노릇노릇한 튀김옷이 특징이지만, 연잎핫도그는 연잎을 활용한 반죽을 사용하여 은은한 녹색빛을 띱니다.
자연의 색감을 담아내 더욱 건강하고 신선한 느낌을 줍니다.
부드러운 튀김옷과 두툼한 소시지겉은 바삭할 것 같지만 생각보다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합니다. 특히 소시지가 일반 핫도그보다 두툼하고 육즙이 풍부하여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고소함이 퍼집니다.
건강한 맛, 연잎의 향이 은은하게연잎 특유의 향이 미묘하게 배어 있어 평소 기름진 핫도그를 부담스러워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인위적인 느낌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입니다.
* 어디에서 먹을 수 있을까?
연잎핫도그는 양수리 두물머리 근처에서 판매되며,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두물머리 산책을 하며 감성적인 풍경을 즐기면서 한 손에 연잎핫도그를 들고 먹는다면 더욱 특별한 여행이 될 것입니다.
밀가루로 만든 핫도그를 밀가루 냄새가 나면 안먹게 된다 하면 이상한 표현일까?
그런데 나의 입맛은 그렇다
밀가루 냄새가 안나고 겉을 뭐라고 표현할까? 소세지 말고 나머지 부분..
겉바속촉이 맞는거 같다
바삭하면서 부드럽다
직접 먹어본 결과, 개인적으로 ‘맛집 인정’입니다!
바삭한 튀김과 쫀득한 반죽, 두툼한 소시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일반 핫도그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기름지지 않고 은은한 연잎향 덕분에 마지막 한 입까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 두물머리를 방문하면 또 먹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평상시에 핫도그를 잘 안사먹어서 모르겠다
그런데 연잎핫도그의 소세지는 부드럽고 식감이 좋다
현금도 되고 카드도 되지만 왠지 현금을 챙겨가게 된다
먹어보고 맛있다 생각했다
함께 간 일행들이 모두 한번씩은 다른곳 핫도그를 사먹은 추억이 있다
그리고 나서 이집꺼 먹어보고 꼭 이집으로 오게 되는거 같다